COVID-19 동안에 좋은 집 구하기

home office desk

저는 포틀랜드 OR의 Rich Group LLC에 있는 김삼수 부동산입니다. 필자는 지난 37년 동안에 오레곤에 거주하면서 개인사업과 부동산경험을 소유한 오레곤 라이센스가 있는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주택 구매 선택

오늘은 Coronavirus Pandemic 기간 동안 인터넷 연결이 좋은 집을 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은 직장과 학교를 나가지 못하고 온라인으로 일하고 생활할 수 밖에 없는 시대에 살고있읍니다.

따라서 우리는 직장과 온라인 학습 학교 및 대학을 위한 화상 회의, 배달 주문 및 엔터테인먼트의 일상 생활을 위한 인터넷 연결이 잘 되는 곳이 필요해 지게 되어 버렸읍니다. 그래서 인터넷의 빠른 연결과 신속한 다운로드가 우리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이 전례없는 시간 동안 다음 주택 구매 선택에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를 제시합니다.

1. 좋은 위치 = 좋은 연결

광섬유 네트워크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지금 우리 포틀랜드 지역의 대부분은 Comcast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Ziply.com (https://get.ziplyfiber.com/)이라는 광섬유 케이블 회사가 새로 출발을 해서 광 케이블 서비스를 재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틀랜드 메트로 지역에는 서비스가 없으며 포틀랜드시는 구글 파이버와 계약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https://www.portlandoregon.gov/oct/article/487751

2. 좋은 위치 = 훌륭한 픽업 & 딜리버리 액세스

Pandemic 기간 동안 다양한 픽업 및 배송 서비스가 정상적인 생활이므로 우리 집은 Amazon Now, Instacart, Uber, Doordash, Fedex 및 기타 모든 배송 서비스는 물론 식료품 및 음식 배송 서비스에 위치해야합니다. 집이 바쁜 길 옆보다는 좀 안쪽에 위치해 있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 조건이 되었읍니다.

3. 좋은 위치 = 안전한 이웃

아시다시피 Amazon Ring 및 Arlo와 같은 Crowd Surveillance 데이터에 따르면 낮과 밤의 문앞에 많은 도난이 있습니다. 집의 위치가 동네 안쪽에 위치해 있다면 도난의 접근이 어려워 지기 때문에 안전 면에서 더 나을 것입니다.

4. 집안에 Den / Office Space

마지막으로 집안에 Den / Office Space가 있다면 온라인 작업과 학습을위한 완벽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 Covid-19 Pandemic 기간 동안 여러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주택 매매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Sam @ 503-810-8949로 전화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