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용 건물은 어떻게 구입해야 하나요?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 기회로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부동산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 인 투자자는 투자자로만 구매하거나 소유주 임차인으로 구매하는 등 인수 목적을 설명하여 위험 감수성을 평가하고 자기 자본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면 투자자는 상업적 투자 기회를 조사하고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잠재적 투자 속성을 평가할 때 공간이 귀하의 투자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찾아야 할 아래5 개 항목이 있습니다.

1. 위치, 로케이션

위치는 투자 건물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공간이 임차인에게 매력적일 수 있도록 주변 환경, 건물의 가시성, 고속도로 접근, 교통량 및 고객의 접근성을 평가하려고 합니다.

2. 건물상태

귀하의 부동산 평가에서 중요한 단계는 적절한 건물 인스팩션 검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붕의 상태, 기계 시스템, 배관 및 건물의 구조적 무결성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1 단계 환경 현장 평가와 같은 검사를 통해 자산의 과거 이용률이 환경에 위협이되는지 확인하고 실제 자산 가치를 결정하고 잠재적 인 문제를 경고 할 수 있습니다.

3. 전망

숙박 시설 주변 지역의 현재 및 예측 트렌드에 익숙해 지십시오. 인구 통계가 안정적이거나 성장하는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며, 어떤 지역에서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도로 시스템에 예상되는 변경 사항이있는 경우 도로를 전환하거나 수정할 때 속성 값이 변경 될 수 있으므로 변경 사항을 알고 있는 것이 현명합니다.

4. 테넌트는?

투자자는 종종 임차인이있는 부동산을 찾습니다. 특정 시장 내에서 임차인의 평판은 비즈니스 소유자의 성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으므로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면밀히 검토하고 싶을 것입니다. 임차인을 평가할 때는 대출을 인수하는 은행처럼 생각하고 신용( Crdit), 담보(Colleteral) 및 상환 능력(Capacity to repay)과 같은 “세 C”를 찾으십시오. 몇 단계 더 나아가 세입자의 현금 흐름과 특정 산업의 성장 전망을 조사하십시오.

5. 건물 변경 사용 가능성

임차인의 채무 불이행, 주변 지역 변경 또는 기타 계획이 없는 경우 유연성을 제공하는 속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다양한 임차인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 유형 또는 구역을 변경하는 기능을 원할 것입니다.

Written by Gemma Church

상업용 부동산은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고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있는 큰 투자 일 수 있습니다. 위의 기준에 따라 공간을 선택하면 부동산 투자가 확실한 의 가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투자용 부동산을 찾으십니까? 김삼수 부동산에 문의 하십시요.